트렌드를 따라가는 커피창업 추천 브랜드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렌드를 따르는 추천 커피 스타트업 브랜드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다양한 업종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 카페이기 때문에, 최근 트렌드와 니즈를 충족시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는 어떤 브랜드인지 관심을 가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단순히 인터넷. 검색결과에 부정확한 정보가 많기 때문에 가장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커피 창업 추천 트렌드는 어떤가요?

현재 국내 커피숍 수는 약 10만 개로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그러므로 커피 사업을 추천하고 싶다면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리서치가 필요합니다.
카페의 주요 소비층인 젊은 세대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는 것이 최우선이다.
‘데케팅’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디저트(Dessert)와 티켓팅(Ticketing)의 합성어다.
디저트와 티켓팅의 합성어입니다.
수요가 많아지면서 치열하게 티켓을 사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디저트를 말한다.
최근 각종 SNS를 통해 이색적인 카페를 찾아 빵 순례와 카페 투어를 즐기는 문화가 형성되면서 디저트와 관련된 신조어가 탄생하게 됐다.
그 위상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디저트가 단순한 간식이 아닌 문화의 일부가 되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건강 관리가 재미있어집니다.
건강한 즐거움

또한 건강에 대한 관심도 크게 높아졌습니다.
건강을 챙기는 것이 즐거워지는 건강한 즐거움이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헬스, 필라테스 등 오운완(오늘 완전 운동)이라는 해시태그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걷기를 통해 매일의 운동을 인증하는 문화가 형성되면서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운동 열풍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판매하는 브랜드가 커피업종 추천에 적합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당신의 신념을 드러내는 소비 마이닝 아웃

또 다른 필요는 가치와 신념을 중심으로 한 마이닝 아웃(Mining Out)이다.
마이닝아웃은 자신의 정치적·사회적 신념, 가치관, 취향, 성향, 주장 등을 드러내는 행위를 뜻하는 신조어다.
따라서 소비자는 자신의 신념을 표현하도록 권장됩니다.
환경에 맞춰 소비하려 한다는 뜻이다.
재사용이 가능한 텀블러에 음료를 제공하거나, 환경을 고려한 친환경 빨대를 사용하는 프랜차이즈는 카페 스타트업에게 추천할 만한 브랜드일 가능성이 높으니 이러한 점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디저트와 건강함 즐거움과 채굴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

커피 스타트업을 추천하기 위해 스타트업 컨설턴트로 이름을 올려 어떤 브랜드가 이러한 트렌드를 모두 만족하는지 살펴봤습니다.
그 결과, Dessert39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보니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았다.
디저트 컬렉션 외에도 단백질과 저당시럽으로 만든 음료, 아르기닌과 콜라겐이 함유된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다.
앞서 언급한 디저트를 선호하고 건강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좋은 음료입니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됐다.
또한, 해당 브랜드에서만 판매하는 메뉴인 만큼, 먼 곳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이를 맛보기 위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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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디저트39는 오랫동안 재사용이 가능한 텀블러에 담긴 음료를 무료로 판매하여 자신의 신념에 따라 소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카페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맛있는 메뉴를 즐기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텀블러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딱 맞는 브랜드입니다.

그렇다면 커피 스타트업의 추천 브랜드로 적합할 만큼 트렌드를 따르고 있는 디저트39의 매출은 어떨까? 매출을 볼 때 정보공개 명세서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현재 디저트39를 포함한 전국 가맹점의 평균 연 매출을 살펴본 결과, 메가커피는 약 3억3천만원, 디저트39는 약 3억7천만원, 이디야는 약 1억8천만원, 톰앤탐스는 약 2억3천만원으로 나타났다.
, 공차는 3억원 정도 하더군요. 언급된 다양한 브랜드 중 디저트39의 전국 가맹점 중 연평균 매출이 가장 좋은 것으로 확인됐다.
보시다시피, 이전에 인기가 많았던 저가 브랜드의 판매가 다소 주춤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쨌든 유사점과 유사 메뉴를 판매하는 점포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주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자신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곳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어 매출이 더욱 안정적이라는 뜻이다.
차별화와 특별함을 갖춘 매장만이 커피 업계에 추천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현재까지 커피업계에 추천하는 브랜드 동향입니다.
분석해서 판매했습니다.
트렌드를 잘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매출을 높일 수 있다는 점 명심하라고 말씀드리며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내가 요식업을 시작하기에 적합한 사람인가?’라고 물어보겠습니다.
책을 바탕으로 달래해장의 내용과 원머니보쌈의 창업과정을 분석해 본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